어느덧 짧은 여름 옷들을 정리하고 긴팔을 입게 되는 가을이 되었습니다. 쌀쌀해지면 가장 많이 입게 되는 니트는 따뜻한 반면 옷에 먼지처럼 생기는 보풀이 많이 신경쓰일텐데요. 

보풀제거를 위해 눈썹칼로 긁거나 보풀제거기로 많이 제거하실텐데요. 저도 예전에 건전지를 넣어서 사용하는 보풀제거기를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말끔하게 보풀이 제거 되지않고 금방 고장이 나서 버리게 되버렸는데요.

 

오늘은 제가 직접 사용해본 리얼 후기를 전해드립니다.

 

*제품명: 아이프리 FX-200(aka.세탁소용 보풀제거기)

*가격: 약 4만원대

 

 

<외형>

겉모습은 노란색으로 뭔가 눈길을 사로잡는데 더 놀랐던건 제가 이전에 사용했던 제품은 무선이였는데 아이프리 보풀제거기는 아주아주 긴 선이 있는데 선 길이만 약 3m가 넘어서 정말 깜짝놀랐습니다. 선이 있어서 뭔가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길어서 콘센트와 가까이 있지 않아도 되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특징>

1.강력한 파워

보통 일반 보풀제거기는 7,000~7,500RPM모터가 많은데요. 아이프리 FX200은 15,000RPM모터를 가지고 있으며 아주 강력한 파워로 보풀을 제거합니다.

이미지출처: 아이프리 스마트스토어

 

2.6중칼날

제가 이전에 사용했던 보풀제거기는 3중 칼날로 이정도로 보풀이 제거 될까 싶을 정도였는데 아이프리 FX200은 다이아몬드 연마 6중 칼날로 옷감손상 없이 보풀을 깔끔히 제거 합니다.

 

3.2가지 모드

그냥 전원 on/off 버튼만 있는 일반 보풀제거기와 다르게 1단과 2단 두가지 모드로 선택이 가능하며

1단은 칼날이 시계방향으로 돌며, 강력하게 보풀을 제거합니다. 2단은 반시계방향으로 돌면서 보풀을 부드럽게 제거해서 옷감이 덜 손상되게 합니다.

이미지 출처: 아이프리 스마트스토어

4.콘센트형 보풀제거기

앞에서 언급한것처럼 3m이상 길이의 콘센트 형태의 보풀제거기로 배터리가 닳을 걱정없이 보풀제거가 가능합니다.

 

<찐 후기>

아이프리 FX200 제품에 대해 알아봤다면 이젠 제가 직접 사용해본 후기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우선 오늘 제가 보풀을 없앨 제품은 남편의 바지인데요.

보시면 바지라도 세탁을 하고 자주 입으면서 보풀이 니트 못지않게 많이 붙어서 처음엔 이걸 언제 다 없애나 걱정이 앞섰는데요.

 

먼저 보풀제거 전 모습을 보면 정말 엄청난 보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풀제거기를 손에 들고 1단과 2단 버튼을 번갈아가면서 바지에 열심히 문질러 보았습니다. 소음도 많이 시끄럽지 않았습니다.

 

몇번 문지르고 나니 아주 놀랄만한 결과가 나왔는데요. 아까 걱정하게 했던 보풀이 말끔히 사라졌는데요.

이래서 세탁소용 보풀제거기를 사용하는가보다 싶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없어진 보풀을 보니 알 수 없는 희열감이 생겼습니다.

사용 후에는 먼지통을 비워주시고 헤드부분도 뚜껑을 돌려서 열어 솔로 청소해주면 됩니다.

 

<최종>

보풀제거기 치고는 4만원대의 약간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만 그동안 힘들게 보풀제거를 했다면 조금 거금을 투자해서 편하게 보풀제거를 하길 추천합니다.

정말 보풀없는 옷을 입는것만으로 삶의 질이 향상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강력한 보풀제거템 아이프리 FX-200제품을 추천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